굿모닝 맨하탄 (English Vinglish)
 
 
아이디
비밀번호
ID/비밀번호 찾기
오늘 출시된 신작: 0
오늘 등록된 타이틀: 0
최근 등록된 예약판: 0
최근 입고된 중고판: 0
최근 입고된 해외판: 0
오늘 출시된 신작: 0
오늘 등록된 타이틀: 0
최근 등록된 예약판: 0
최근 입고된 중고판: 0
최근 입고된 해외판: 0
오늘 등록된 상품: 0
오늘 개설된 무비샵: 0
오늘 등록된 경매: 0
오늘 마감되는 경매: 0
 
없음
  계좌번호 (예금주: 이재욱)
  국민은행 794-24-0027-804
농협 086-02-124397
우리은행 132-08-328245
신한은행 110-125-011996
   
  근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굿모닝 맨하탄 (English Vinglish)
상품정보 공유하기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블로그 블로그
가격 22,000 원 →   [가격지표]
적립금 627 원 (3%)
할인쿠폰
카드할인
사용자평점 (0점 / 0명)
등급 새상품
감독 가우리 신드
출연 스리데비 
장르 드라마   코메디   아동·가족  
더빙인도어
자막한국어 영어 아랍어
화면비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사운드돌비디지털 5.1
지역코드3/NTSC
등급전체 관람가
런닝타임134 분 (1 disc)
영화제작년도2012년
출시사버즈픽쳐스
출시일2014-04-23
무비샵 관련상품 : 판매중 0개 / 완료 0개     [내 상품 팔기]
경매 관련상품    : 진행중 0개 / 완료 0개     [내 상품 팔기]
 
Special Feature
Review
■ 외국인과 눈만 마주쳐도 떨리는 당신을 위한 공감 200% 영어울렁증 극복 프로젝트

힌디어와 함께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는 인도에서 돈과 명성 그리고 영어실력은 사람을 평가하는 큰 요소로 작용한다. 사실 이는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마찬가지이자 세대를 불문한 골칫거리이다.
영화 <굿모닝 맨하탄>은 평범한 주부 샤시가 뉴욕에서 4주 완성 영어수업을 들으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코미디를 담았다. 출입국 수속을 위해 준비해온 문장을 몇 번이고 되뇌거나 간단한 커피 주문도 왠지 긴장돼 버벅거리는 샤시의 모습은 짧은 영어로 해외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 하는 에피소드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영어 때문에 무시 당했던 주부 샤시가 누구보다 열심히 질문하고 공부한 결과 불현듯 능숙하게 커피를 주문하고 당당하게 뉴욕거리를 걷는 모습은 그것이 꿈 같은 이야기일지라도 영어울렁증이 있는 많은 이들에게 큰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굿모닝 맨하탄>은 영어를 잘하는 사람도, 못하는 사람도 공감 백배 유쾌한'인도판 무한도전'이다. 이 영화를 보고 나온 관객들은 곧장 영어학원으로 향하고 싶어질 것이다.


■ "고마워요. 나를 사랑할 수 있게 해줘서"
아내, 엄마가 아닌 또 다른 나를 발견하는 성장담

<굿모닝 맨하탄>이 세계 유수 영화제의 초청과 인도를 넘어 홍콩 박스오피스에서도 흥행을 이뤄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여성 그리고 한 인간으로서의 보편적인 성장담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인도의 작은 집에만 머물러 있었기에 주부, 엄마라는 이름으로만 불렸던 샤시는 집을 떠나 맨하탄 한복판에서 영어 수업을 들으며 다른 누구도 아닌 나 자신만을 위한 배움의 기쁨을 찾아낸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자신의 의지로 용기 있는 삶을 개척한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자신감을 얻는다. 일상을 벗어나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발견하는 샤시의 용기는 중년 여성들에게 공감과 희망을 주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가우리 신드 감독과 그녀의 어머니 사이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는 모녀지간이라면 한 번쯤 겪어본 크고 작은 갈등을 더해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관객에게 삶에 대한 따스한 위안을 더한다. <굿모닝 맨하탄>은 어쩐지 엄마의 손을 잡고 함께 극장으로 향하고 싶어지는 따뜻한 영화다.


■ 토론토국제영화제 프리미어를 시작으로
각종 영화제와 인도 박스오피스를 사로잡은 화제작!

<굿모닝 맨하탄>이 제 3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영화의 모든 상영은 사전에 매진되었다. 영화 공개 후 언론은 "인도에서 온 기분 좋은 가족 코미디 (Guardian)","극장을 떠난 후에도 미소 짓게 만든다 (Hollywood Reporter)" 라며 영화에 대해 열광적인 호평을 쏟아냈고, 15년 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인도의 국민여배우 스리데비에 대한 기대는 그대로 그녀를 향한 찬사로 이어지며 <굿모닝 맨하탄>은 그 해 영화제의 화제작으로 등극했다. 이후 제 63회 베를린영화제를 포함한 유수의 영화제에서 상영됐으며, 지난 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으로 한국 관객을 미리 만나기도 했다.
<굿모닝 맨하탄>은 대중적인 흥행 또한 놓치지 않았다. 한 해에 천 편이 넘는 영화가 만들어진다는 세계 최대 영화 제작국가 인도에서 <굿모닝 맨하탄>은 무려 50일이 넘는 기간 동안 상영되며 관객의 큰 사랑을 받았다. 홍콩에서는 지난 해 5월에 개봉해 200,000달러를 벌어들이며 <세 얼간이>에 이어 홍콩에서 가장 흥행한 인도영화 2위에 자리 잡았다. 평범한 엄마의 용기 있는 도전을 담은 따뜻한 스토리는 전 세계적인 공감대와 탄탄한 작품성으로 관객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으며 인도영화의 또 다른 화제작을 탄생 시켰다.


■ "여왕의 황금빛 귀환! (Box Office Capsule)"
"스리데비는 오드리 헵번이 떠오를 정도로 상대를 무장해제시키는 매력이 있다. (Variety)"
15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인도의 메릴 스트립' 스리데비

<굿모닝 맨하탄>을 통해 15년 만에 화려한 스크린 컴백을 한 스리데비는 다섯 살 때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하며 현재까지 27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한 인도의 국민배우이자 연인이다. 오랜만의 영화 복귀작인 <굿모닝 맨하탄>은 그녀가 인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얻게 된 작품이다.
<굿모닝 맨하탄>에서 그녀는 엄마라는 이름의 고단함에 지쳐갈 무렵 용기 있는 도전을 시작하는 여성 '샤시'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우아하지만 단단하고 아름답지만 강한 여성상을 보여준 그녀에게 해외 언론은 "오드리 헵번을 떠올리게 한다", "인도의 메릴 스트립"이란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실제로 <굿모닝 맨하탄> 이후 메릴 스트립이 출연한다고 알려진 헐리우드 영화 의 캐스팅 물망에 오르며 그 진가를 입증했다.
이외에도 인도 최고의 포털 사이트 Rediff, CNN-IBN, Yahoo, Box Office Capsule 등 각종 인도 언론에서 뽑은 그 해 최고의 여배우에 선정되는 등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의 연기력 덕분에 <굿모닝 맨하탄>이 더욱 빛날 수 있었다.


* 줄거리

"영어? 엄마도 할 수 있어!"

인도에서는 돈과 명성 그리고 영어실력이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곤 한다. 외모부터 요리실력까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가정주부 샤시는 영어를 못한다는 이유 하나로 가족들에게 크고 작은 무시를 받으며 조금씩 소외감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뉴욕에 사는 조카의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나 홀로 미국으로 떠나게 된 샤시는 용기를 내어 가족들 아무도 모르게 영어학원을 찾아 간다. 그녀를 이해해주는 친구들과의 즐거운 영어수업은 영어울렁증 극복은 물론 엄마도 아내도 아닌 자기 자신을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되는데…
영어 마스터를 코 앞에 둔 종강 1주일 전, 예정보다 일찍 가족들이 뉴욕에 들이닥치고 샤시는 가족들 몰래 학원 가기가 만만치 않다.
과연 샤시는 누구에게도 들키지 않고 무사히 영어 수업을 마칠 수 있을까?

관련상품  - 이 상품을 주문한 분들이 함께 주문한 목록입니다
2,900원
9,900원
22,700원
3,000원
9,900원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 2000-1호에 따른 사업자등록번호 안내 206-12-3100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광진 제 1095호
회사명:드림스페이스 대표:이재욱 전화번호:02-457-6789 팩스:02-457-6318 메일:movie4989@gmail.com
주소:(우 143-721)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56길 85 (구의동) 테크노마트 사무동 16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