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던 - Part 2 (1disc) (The Twilight Saga: Breaking Dawn Part 2)
 
 
아이디
비밀번호
ID/비밀번호 찾기
오늘 출시된 신작: 0
오늘 등록된 타이틀: 0
최근 등록된 예약판: 6
최근 입고된 중고판: 6
최근 입고된 해외판: 2
오늘 출시된 신작: 0
오늘 등록된 타이틀: 0
최근 등록된 예약판: 8
최근 입고된 중고판: 48
최근 입고된 해외판: 2
오늘 등록된 상품: 0
오늘 개설된 무비샵: 0
오늘 등록된 경매: 0
오늘 마감되는 경매: 0
 
없음
  계좌번호 (예금주: 이재욱)
  국민은행 794-24-0027-804
농협 086-02-124397
우리은행 132-08-328245
신한은행 110-125-011996
   
  근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브레이킹 던 - Part 2 (1disc) (The Twilight Saga: Breaking Dawn Part 2)
상품정보 공유하기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블로그 블로그
가격 9,900 원 →   [가격지표]
적립금 297 원 (3%)
할인쿠폰
카드할인
사용자평점 (0점 / 0명)
등급 새상품
감독 빌 콘돈
로버트 패틴슨
출연 다코타 패닝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테일러 로트너  마이클 쉰  애슐리 그린  안나 켄드릭  잭슨 라스본  매기 그레이스  니키 리드 
장르 액션·모험   SF·환타지   로맨스  
더빙영어
자막한국어 영어
화면비2.40: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사운드돌비디지털 스테레오
돌비디지털 5.1
지역코드3/NTSC
등급15세 이상 관람가
런닝타임115 분 (1 disc)
영화제작년도2012년
출시사FNC_ADC(KD미디어)
출시일2018-10-30
무비샵 관련상품 : 판매중 0개 / 완료 0개     [내 상품 팔기]
경매 관련상품    : 진행중 0개 / 완료 0개     [내 상품 팔기]
 
Special Feature
Review
금기를 넘어선 불멸의 사랑!
그리고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신비한 혼혈소녀 ‘르네즈미’의 탄생!

르네즈미를 잉태하면서 죽음의 순간까지 닿았던 벨라는 그녀를 살리기 위한 에드워드의 노력으로 마침내 뱀파이어로 다시 태어나고, 제이콥이 자신의 딸 르네즈미에게 ‘각인’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르네즈미를 뱀파이어에게 위험한 ‘불멸의 아이’라고 판단한 ‘볼투리’가는 그녀를 제거하기 위해 군대를 모으기 시작한다. 신이 허락하지 않은 인간과 뱀파이어의 사랑이 불러 온 위험천만한 전운이 ‘컬렌’가를 감돌고 벨라와 르네즈미를 지키기 위해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뱀파이어들을 모은 에드워드는 볼투리의 군대와 최후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전세계가 열광하는 매혹적인 판타지!! 대서사의 화려한 피날레가 마침내 시작된다!

인간과 뱀파이어의 결합이 불러온 새로운 생명!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한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르네즈미를 잉태하면서 죽음의 순간까지 닿았던 벨라는 그녀를 살리기 위한 에드워드의 노력으로 마침내 뱀파이어로 다시 태어나고, 제이콥이 자신의 딸 르네즈미에게 ‘각인’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르네즈미를 뱀파이어에게 위험한 ‘불멸의 아이’라고 판단한 ‘볼투리’가는 그녀를 제거하기 위해 군대를 모으기 시작한다.

신이 허락하지 않은 인간과 뱀파이어의 사랑이 불러 온 위험천만한 전운이 ‘컬렌’가를 감돌고 벨라와 르네즈미를 지키기 위해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뱀파이어들을 모은 에드워드는 볼투리의 군대와 최후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 21세기 최고의 판타스틱 로맨스 <트와일라잇>시리즈
마지막 피날레를 영원히 장식할 최후의 작품!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130주간 랭크되며 45개국에서 총 1억 5000만부라는 놀라운 판매부수를 기록한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한 <트와일라잇>은 2008년 개봉하자마자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열풍을 예고했다. 이후 <뉴문>, <이클립스>, <브레이킹 던 part1>까지의 트와일라잇 시리즈들은 전세계적으로 여성관객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얻으면서 21세기 대작 중 하나로 우뚝 섰다. 특히 시리즈의 팬들은 인종, 국경, 문화의 장벽을 넘어 ‘트왈러’라는 이름의 팬덤을 형성해 팬아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들어내며 제2의 문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트와일라잇의 팬픽으로 시작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출판되자마자 ‘해리포터’ 시리즈를 위협하는 높은 판매부수로 큰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이렇듯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08년부터 2012년까지 5년 동안 이어져온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브레이킹 던 part2>. 이번 편에서는 벨라와 에드워드의 딸 르네즈미의 탄생을 중심으로, 르네즈미를 ‘불멸의 아이’라고 생각하고 제거하려 하는 볼투리가와 이들에게 맞서기 위해 루마니아, 이집트, 아일랜드, 미국, 아마존 등 전세계에서 뭉친 연합군과의 거대한 전쟁이 펼쳐진다. 그 가운데 등장하는 30여 명의 새로운 캐릭터들은 영화의 활력을 더하는 동시에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해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마침내 뱀파이어가 된 벨라는 강력한 힘을 가진 여전사인 동시에 강인한 엄마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중심 축이었던 에드워드와 벨라의 러브 스토리 역시 뱀파이어와 인간 사이의 위태로운 사랑이 아닌, 영원을 약속하는 불멸의 사랑이 되어 5년 간 이어져 온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 DVD 보너스 트랙도 영화 전체 시리즈만큼이나 흥미진진.!
영화만큼 재미있는 <브레이킹 던 PART2>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지난 <브레이킹 던 part1> DVD에 이어, 이번 <브레이킹 던 part2>에서도 지난 DVD와 같은 구성의 보너스 트랙이 DVD 팬들을 찾아간다. 영화 속의 다정다감한 주인공들부터 카리스마 가득한 볼투리가의 악당들까지 영화 속과 전혀 다른 주인공들의 모습이 공개되는 촬영 현장!
더욱 커진 스케일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이 영화만큼이나 재미있는 다큐멘터리를 만들었다.

전작 <브레이킹 던 part1>은 뱀파이어가 된 채 깨어나는 벨라의 모습으로 마무리 되었다. 그리고 이번 작품에서 그녀는 마침내 완전한 뱀파이어로 거듭나게 된다. 이것은 벨라에게도, 벨라를 연기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에게도 매우 큰 도전이었고, 변화였다. 특히 <브레이킹 던 part1,2>는 동시에 촬영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하루는 신생 뱀파이어가 되어 산 속을 활보하며 사냥을 하다가, 그 다음날은 임신한 채로 가만히 앉아 있는 연기를 해야만 했다. 인간 벨라와 뱀파이어 벨라는 완전히 다른 캐릭터였기 때문에 매우 힘든 작업이었지만 크리스틴은 자신의 캐릭터가 엄청난 신체적 능력을 가지게 된 사실에 매우 만족해하며 헤어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자세나 말하는 방식까지 새롭게 제안,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제작진들은 이렇듯 완전히 새로워진 벨라가 느끼는 초감각적인 느낌들을 관객들이 스크린을 통해 함께 경험하길 원했다. 이를 위해 벨라가 자신이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깨닫는 오프닝 시퀀스와 변화된 능력을 직접 체험하는 사냥 장면을 보다 정교한 영상으로 구현해냈다.

또한, <브레이킹 던 part2>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최후의 전쟁 장면을 준비하는 과정 역시 하나의 거대한 전쟁이었다. 촬영하기 위해 제작진은 대규모의 촬영팀을 수용할 수 있는 광활한 장소를 물색했다. 전쟁 장면에 등장하는 배우들은 약 100여 명. 여기에 촬영팀, 스턴트팀, 의상팀, 미술팀까지 합쳐 약 500여 명의 스태프들까지 거대한 무리를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은 많지 않았다. 제작진은 가장 먼저 이전 시리즈를 촬영했던 캐나다의 황야를 고려했지만,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인 만큼 긴장감 넘치는 대사들과 복잡한 스턴트, 그리고 배우들의 밀도 있는 감정 연기를 위해 보다 독립적인 공간이 필요했다.

결국 전세계를 꼼꼼하게 찾아본 결과 미국 루이지애나주 배턴루지에 위치한 서던 대학교의 농협센터에서 촬영하기로 결정했다. 스태프들의 노력으로 농협센터에서 거대한 세트장으로 탈바꿈하게 된 배턴루지 촬영장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사실이었다. 하지만 그런 장점에도 불구하고 그 곳에서 촬영이 가능한 기간은 고작 30일이었기 때문에 사전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했다. 100여 명의 배우들이 헤어, 메이크업 도구들, 렌즈, 의상 등 각종 소품들까지 모든 것이 갖춰진 32개의 트레일러와 두 대의 의상 트럭 안에서 평균 세 시간 가량의 준비과정을 거쳐 뱀파이어로 변신, 촬영에 임했다. 또한 빠듯한 일정으로 인해 배우들은 촬영기간 동안 촬영장소를 벗어날 수 없었고, 덕분에 제작진들은 그 안에 뱀파이어 역의 배우들의 숙식을 해결할 수 있는 일명 ‘뱀파이어 캠프’를 설치해야만 했다.

이런 과정들은 매우 힘들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은 매우 화기애애했다. 그 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마치 학생시절 캠프를 연상케 하는 촬영장에서의 생활을 매우 즐거워했고, 거의 24시간을 붙어 지냈기 때문에 그 곳의 모두가 서로 친구가 되었다. 이렇게 완성된 <브레이킹 던 part2>의 대규모 전쟁씬은 영화를 더욱 더 빛나게 해준다.

DVD에 수록된 영원까지: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킹 던 – 파트2 / 7가지 다큐멘터리는 이런 촬영 현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안방 극장에 전달한다.


29,700원

22,000원

11,000원

22,000원

11,900원

22,000원

25,300원

22,000원

관련상품  - 이 상품을 주문한 분들이 함께 주문한 목록입니다
2,900원
9,900원
9,900원
15,600원
19,800원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 2000-1호에 따른 사업자등록번호 안내 206-12-3100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광진 제 1095호
회사명:드림스페이스 대표:이재욱 전화번호:02-457-6789 팩스:02-457-6318 메일:movie4989@gmail.com
주소:(우 143-721)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56길 85 (구의동) 테크노마트 사무동 16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