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미디어 베스트무비 콜렉션 Vol.1 (흐르는 강물처럼 + 화연연화 + 늑대와춤을 + 에비타 + 프린스 앤 프린세스)
 
 
아이디
비밀번호
ID/비밀번호 찾기
오늘 출시된 신작: 0
오늘 등록된 타이틀: 0
최근 등록된 예약판: 7
최근 입고된 중고판: 5
최근 입고된 해외판: 2
오늘 출시된 신작: 0
오늘 등록된 타이틀: 0
최근 등록된 예약판: 3
최근 입고된 중고판: 50
최근 입고된 해외판: 2
오늘 등록된 상품: 0
오늘 개설된 무비샵: 0
오늘 등록된 경매: 0
오늘 마감되는 경매: 0
 
없음
  계좌번호 (예금주: 이재욱)
  국민은행 794-24-0027-804
농협 086-02-124397
우리은행 132-08-328245
신한은행 110-125-011996
   
  근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다음미디어 베스트무비 콜렉션 Vol.1 (흐르는 강물처럼 + 화연연화 + 늑대와춤을 + 에비타 + 프린스 앤 프린세스)
상품정보 공유하기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블로그 블로그
가격 12,000 원 →   [가격지표]
적립금 297 원 (3%)
할인쿠폰
카드할인
사용자평점 (0점 / 0명)
등급 새상품
감독 로버트 레드포드
미셸 오슬로
알란 파커
왕가위
케빈 코스트너
출연 마돈나  브래드 피트  안토니오 반데라스  양조위  장만옥  케빈 코스트너  조나단 프라이스  톰 스케릿  그레이엄 그린  메리 맥도넬  브렌다 블리신   크레이그 셰퍼  에밀리 로이드  로버트 패스토렐리  톰 에버렛  아를레뜨 미레이퓨 
장르 드라마   박스세트   영화제수상작  
더빙영어
자막한국어
사운드돌비디지털 스테레오
지역코드3/NTSC
등급18세 이상 관람가
출시사다음미디어
출시일2009-12-08
무비샵 관련상품 : 판매중 0개 / 완료 0개     [내 상품 팔기]
경매 관련상품    : 진행중 0개 / 완료 0개     [내 상품 팔기]
   재고없음 
Special Feature
Review
[DVD] 화양연화 (花樣年華: In The Mood For Love)- 1Disc

- 왕가위 감독이 97년작 <해피 투게더> 이후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96년부터 기획했던 <북경지하>의 후신쯤 되는 작품이다.
-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촬영을 시작했던 <북경지하>가 중국 당국의 검열 문제로 천안문 광장 촬영이 불가능해지면서 제목도, 내용도 다른 영화로 탈바꿈한 것. 하지만 양조위장만옥이 나오는 사랑이야기라는 큰 틀에는 변함이 없다.
- ‘화양연화’는 ‘사람의 가장 황금기 시절’을 뜻한다.
- 베를린국제영화제에 출품, 깐느 영화제 경쟁부문 진출 남우주연상, 고등기술상 수상.


감독 : 왕가위
출연 : 양조위. 장만옥. 뇌진. 반적화. 손가군

제품사양

언어 : 중국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중국어
오디오 : DD 5.0 & 2.0
화면비율 : 16:9 와이드스크린
지역코드 : All. NTSC
상영시간 : 98분
관람등급 : 15세관람가
제작년도 : 2000

줄거리

1962년 홍콩. 지역 매일 신문에 편집장인 차우(양조위 분)와 그의 부인은 상하이 지역의 주요 거주 지역의 새로운 집에 이사를 온다. 그는 곧 남편과 함께 이웃에 새로 이사온 매우 아름다운 젊은 여인인 리춘(장만옥 분)을 만난다. 그녀는 수출 회사의 비서이며, 그녀의 남편은 일본 회사의 대표 이사로 출장이 매우 잦다. 또한 차우의 처 역시 종종 집을 떠나 있기 때문에, 차우는 이웃의 리춘과 보내는 시간이 점차 많아졌다. 그들의 집주인들은 좋은 친구로서, 그들을 자주 만나 마작을 하거나 최근 가십거리에 대해 이야기하곤 했다. 차우와 리춘은 점차 절친한 친구가 되어 가는데. 어느날, 그들은 그들 각자의 남편과 아내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다.

[DVD] 흐르는 강물처럼 (A RIVER RUNS THROUGH IT)

- " Beautiful, haunting and brilliantly directed."
Robert Redford has fashioned a masterpiese. - Jim Svejda, CBS RADIO

- 숭어 낚시의 한가로움과 형제의 우애...
- 깊은 감동이 강물처럼 흐르는 선율적인 작품. 몬타나 강가에서 자라난 한 작가의 애절한 가족사.
- 로버트 레드포드의 선율적인 연출력이 압권인 작품. 노먼 매클린이 자신의 유년시절을 비망록 형식으로 그린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몬타나주 한 가정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제품사양

언어 :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자막 :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1.85:1 아나몰픽
지역코드 : All. NTSC
상영시간 : 124분
관람등급 : 12세이용가
제작년도 : 1992

감독 : 로버트 레드포드
주연 : 크레이그 셰퍼. 브래드 피트. 톰 스케리트. 브렌다 블레신


줄거리

노인이 된 노만은 몬타나주 강가에서 낚시를 사랑했던 가족을 회상한다. 아버지 맥클레인 목사의 영향으로 노만과 동생 폴은 강가에서 낚시를 통해 형제애를 쌓는다. 동부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돌아온 노만은 자유분방했던 폴이 자신과 다른 길을 가고있음을 느낀다.

한편 제시라는 여인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고, 노만은 문학교수로 채용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폴이 갑자기 사망하게 되고, 아버지와 노만은 폴을 잃은 상실감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

그러나 낚시를 통한 가족의 유대감은 전과 다를 바 없고 동생이 낚시줄을 던지는 모습에서 노만은 자연에 동화되있는 폴을 회상한다. 흐르는 강물에서 플라잉 낚시를 하면서 흐르는 듯한 인생을 깨닫게 된다.

[DVD] 늑대와 춤을 (Dances with Wolves)- 1Disc

자연과 인디언들 속에 동화되어 살아가는 한 백인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린 마이클 블레이크(Michael Blake)의 원작을 캐빈 코스트너가 감독, 제작, 주연한 서사 드라마.

상업적인 성공과 함께, 아카데미 7개 부문(작품/각색/감독/편집/촬영/음악/음향)을 석권

골든글로브 3개 부문과 베를린 영화제 곰상을 수상했다.

이 영화로 캐빈 코스트너는 역대 배우 출신으로 로버트 레드포드, 워렌 비티, 리차드 어텐브로에 이어 4번째 아카데미 감독상 수상자가 되었다.

감독 : 케빈 코스트너
주연 : 케빈 코스트너. 매리 맥도넬. 그레이엄 그린. 톰 에버렛 스코트

제품사양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오디오 : DD 5.0 / 2.0
화면비율 : 2.35:1 와이드스크린
지역코드 : All. NTSC
관람등급 : 중학생이용가
상영시간 : 181분

줄거리

The Civil War had ended, but one man's battle with himself was just beginning...
1863년, 테네시 주의 성 데이비드 평원(St.David's Field, Tennessee). 남북전쟁에서 존 던비 중위는 용감한 행동으로 남군을 놀래고, 북군에게는 사기를 충전시킨 공로로 졸지에 전쟁 영웅이 되어 서부 국경지대로 자원해 나간다. 상부에서는 던바의 그런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는데, 그 이유는 인디언들과 마주한 국경 지대란 후속 기병대들의 도움없이는 살아나올 수 없는 곳으로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던바는 "그 국경이 머지않아 사라질 것이므로, 그 이전에 가서 살고 싶다"는 의미있는 말을 던지고 떠난다.

국경지대의 세지윅 요새에 가서 본 것은 역시 황무지나 다름없는 곳이며, 집 한 채만 달랑 있을 뿐이었다. 그 곳을 안내해 준 마차꾼은 오는 길에 포니족(Pawnee) 인디언들에게 처참하게 살육당한다. 전해지는 말로는 인디언들은 백인 마차꾼의 머리 가죽을 벗겨버린다는 것이다. 던바는 황량한 통나무집에서 혼자 기거하면서 오기로 되어있던 후속 부대 기병대를 기다지지만 전혀 연락이 없다. 던바는 계속 일지를 기록해 나가며 전쟁의 시끄러움을 잠시 잊고 현실을 떠나 도피해 있는 자연 철학자처럼 낮과 밤이 바뀌는 것을 관찰하며 노동과 명상의 하루하루를 보낼 뿐이었다. 그에게 유일한 벗이라곤 갖고 간 한 필의 말과 가끔씩 문 앞에 찾아와 경계의 눈빛으로 어술렁거리는 늑대 한 마리 뿐.

그러던 어느날 수우족 인디언들이 나타나 말을 도둑질해가는데 던바의 말은 충성스럽게도 다시 도망쳐 되돌아온다. 던바는 목숨을 노린 것은 아니었지만, 처음 부딪친 인디언들이라 무척 겁을 낸다. 던바는 후속 부대를 기다리기 보다는 자신이 직접 인디언을 찾아보기로 결심하고 오두막을 떠난다. 그러다 우연히 부상당한 인디언 복장의 백인 여자를 발견하고는 인디언 부락에 데려다준다. 하지만 인디언들은 여전히 그를 적대시한다. 수오족 인디언들은 스스로 회의를 한 후 다시 그 백인을 만나러가기로 한다. 수우족의 제사장인 새 걷어차기(Kicking Bird)는 던바를 찾아와 대화를 하려고 했으나 잘 통하지 않는다.

그러나 서로가 악의가 없다는 저의에서 곧 쉽게 친해질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던바가 구해준 백인 여자는 어려서 붙잡혀와 거의 영어를 못했지만 약간의 통역을 할 줄 알아 이들과의 대화를 연결해 준다. 풍부한 경험을 가진 현명한 인디언 족장 '열마리 곰(Ten Bears)', 인자하고 너그러운 '새 걷어차기(Kicking Bird)', 용감한 청년 '머리에 부는 바람(Wind In His Hair)', 그리고 인디언이 된 백인 여자 '주먹쥐고 일어서(Stands With A Fist)', 이들 인디언들이 마치 한 형제들처럼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었다.

버팔로떼를 기다리는 수우족은 식량 걱정에 빠져있었다. 어느날 잠을 자던 던바는 땅의 진동소리를 듣고 나와보니, 수많은 버팔로떼를 발견한다. 이것을 즉시 수우족에게 알려주게 되어 던바는 그들과 버팔로 사냥을 나선다. 이때부터 그는 던바가 아닌 '늑대와 춤을'이라는 존재로서 그들과 동화되어간다. 이 이름은 던바가 집 근처에 자주 나타나는 늑대와 노는 것을 본 인디언들에 의해 던바는 그들 사이에서 어느덧 '늑대와 춤을'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어지게 된 것.

역사적으로 볼 때 이 수우족은 아주 선량한 인디언으로 알려져있다. 기껏해야 말을 도둑질해가는 정도였고, 부락 내에서 평화를 유지하는 게 그들의 일이었다. 반면 모호크족이나 포니족들은 인디언들내에서도 자주 습격을 하여 약탈을 하거나 인명을 살상하는 등 포악한 종족으로 소문나 있었다. 인디언 중에서도 수우족같은 평화적인 종족이 있는가 하면, 포니족같이 포악한 종족, 백인들 가운데서도 던바와 같은 평화주의자가 있는가 하면, 기병대가 상징하는 제국주의자가 있다는 것을 극명하게 드러내 준다.

포니 족의 침략이 다가오자, 수우족의 용사들도 출동한다. 함께 가려던 던바는 수우족의 가족을 지켜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런데, 남자들이 없는 상태에서 부락에 포니족이 침입해 위기에 빠진다. 이에 던바는 오두막에서 많은 총을 가져와 결국 포니족을 물리쳐낸다. 그러는 사이 던바는 주먹쥐고 일어서와 사랑에 빠진다. 그녀는 부족의 청년과 결혼했는데, 던바가 발견했을 때 포니족에 의해 남편이 죽고 그녀도 부상을 입었던 것이었다. 그녀는 인디언 풍습으로 우는 시간, 즉 일종의 남편 상 기간이었는데, 이것이 끝남이 허락되어 마침내 던바와 결혼하게 된다. 던바는 이제 기병대 소대장이 아닌 수우족의 인디언 늑대와 춤을로 다시 탄생한다.

인디언들은 백인들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었다. 이제 백인들의 진짜 야욕을 '늑대와 춤을'에게 물어볼 때가 된 것이다. 늑대와 춤을은 이제 인디언으로서 모든 것을 숨기지 않고 다 털어 놓는다. 엄청난 수효의 백인 기병대들이 머지않아 이 평화로운 인디언 지역을 침범할 것이라고. 족장 열마리 곰은 오랫동안 가보로 간직해온 물건을 꺼내보인다. 그건 옛날 포르투갈 군인들이 쓰던 투구였다. "나의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도 백인들은 우릴 공격해왔다. 그때 우리들은 용감하게 싸워 그들을 물리쳐냈다.

그러나 백인들의 침략성은 끝없이 이어져 내려온다.". 족장 열마리 곰은 이제는 중과부적이라 대항하기 힘들다는 것을 깨닫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한다. 이때 늑대와 춤을은 자신이 그동안 써왔던 소중한 일기장을 두고 온 오두막으로 향한다. 그러나 인디언 복장을 한 던바는 기병대에 포로로 잡힌다. 그리고 배반자, 밀정이라는 낙인과 함께 온갖 폭행을 당하고 후방으로 후송되어간다. 던바가 며칠째 돌아오지 않자, 염탐나온 수오족 부하들은 그들이 통과하는 길목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습격을 감행, 던바를 구출해낸다. 같은 백인도 오히려 다른 인종인 인디언보다도 못하다는 사실을 깨달은 던바는 더 이상의 미련을 버리고 수오족에게로 돌아와 아내와 뜨거운 재회를 한다. 그들은 기병대를 피해 계속해서 눈내리는 산 속으로 깊이 들어간다. 던바는 자신 때문에 수오족이 해를 끼칠 것으로 생각하고 그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아내와 함께 수우족을 떠난다.

- "13년 후, 그들의 마을은 폐허가 되었고, 그들의 버팔로도 사라졌다. 마지막 남은 수우 족(Sioux)은 네브라스카 로빈슨 요새(Fort Robinson, Nebraska)에서 백인에게 항복했다. 평원의 위대한 기마민족 문화(The Great Horse Culture)는 사라지고, 서부 개척(the American Frontier)은 역사 속으로 소리없이 묻혀갔다.-

[DVD] 에비타 (Evita)- 1Disc

- 아르헨티나의 국모로 추앙받는 에바 페론의 이야기를 그린 앤드류 로이드의 뮤지컬이 원작

감독 : 알란 파커
주연 : 마돈나. 안토니오 반데라스. 조나단 프라이스. 지미 네일

제품사양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오디오 : DD 5.1
화면비율 : 16:9 와이드스크린
지역코드 : All. NTSC
관람등급 : 18세이용가
상영시간 : 135분
제작년도 : 1996

줄거리

시골 가난한 농부의, 그것도 사생아라는 사회적으로 멸시받는 출생의 에바 마리아 두아르떼. 그녀는 나이트클럽의 댄서로 시작해서 라디오 성우를 거치며 자신을 천대해온 세상을 비웃어줄 수 있는 출세를 위한 야망을 키워 나간다. 영화배우라는 꿈으로의 첫걸음을 내딛을 즈음인 1944년,지진으로 인한 난민구제모금 기관에서 에바는 노동부 장관인 후안 페론(조나난 프라이스)을 만나게 된다.이 우연한 만남은 사랑으로 이어지고 에바의 운며을 단숨에 뒤바꾸어 버린다. 후안 페론과 에바의 결혼이 임박해 올 무렵,후안 페론의 정치적 역량이 확장되는것에 위협을 느낀 권력 기관과 군인들은 후안 페론을 체포하게 되고,페론의 석방운동은 1945년 9월 17일 민중혁명으로 이어져,후안 페론이 대통령에 추대되기에 이른다.

이로서 에바는 천한 농부의 사생아에서 고귀한 아르헨티나의 퍼스트 레이디로 등극한다. 스스로의 의지나 노력과는 상관없이 소외당하고 멸시받았던 약자였음을 잊을 수 없었던 에바는 권좌에 있으면서 가난한 자들의 편에서서 기금을 모으고, 노동자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하며 불평 등을 척결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인다.이에 감화된 수많은 국민들은 에바를 부통령 후보로 추대한다.그러나 부통련 후보를 사임한 직후 에바 페론은 청천벽력과도 같은 암말기 진단을 선고 받는다. 1952년 33세의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난 퍼스트 레이디 에바 페론의 장례식은 아르헨티나 국민들의 비탄어린 통곡속에 장엄하게 치러지고, 결코 죽음으로도 잊혀지지 않는 에비타의 신화는 많은 사람들의 가슴 속에 영원히 자리잡는다.

[DVD] 프린스 앤 프린세스 - Princes et Princesses
un film de Michel OCELOT

- 상상력이 넘치는 실루엣 애니메이션
- 실루엣 애니메이션과 감성적인 스토리로 네티즌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을 DVD로 만난다.

- 헐리우드와 일본 애니메이션에게 익숙해져 있는 상황에서 독특하고 섬세한 기법을 전해주는 유럽의 애니메이션.
- 기법뿐만 아니라 내용도 기존관념을 깨는 다양한 방향을 제시해 제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았다.

- 소년과 소녀가 퇴물 기술자의 도움을 받아 극장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한다.
- 여섯가지 에피소드로 남녀 주인공을 정해 고대부터 미래까지 넘나들며 보여준다.

프로듀서 : 디디에 브뤼네, 장 프랑소와 라기오니
시나리오 : 미셸 오슬로
음악 : 크리스티앙 메르
애니메이션 : 미셸 오슬로, 리오넬 케르쟝, 리샤르 미투아르, 이니 까린 멜비베네딕 갈륍 외

제품사양

언어 : 한국어, 프랑스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오디오 : DD 2.0, Single layer
화면비율 : 4:3 Full Screen
지역코드 : All. NTSC
상영시간 : 7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줄거리

상상력이 풍부한 한 소년과 소녀가 매일 밤 영화관에서 만나 상상 속의 왕자와 공주로 다시 태어난다. 소심하고 겁이 많지만 용기를 내서 111개의 다이아몬드를 찾아 공주의 마법을 푸는 왕자. 싱싱한 무화과의 맛과 바보스러우리만치 순수한 소년의 정성에 감복해버린 거만한 여왕. 군중들의 비웃음에 개의치 않고 차분히 때를 기다리다가 멋쟁이 마녀와 사랑에 빠지는 청년.

어리석은 도둑을 통쾌하게 넉아웃 시키는 가공할 다리 힘의 노파. 메가 레이더 살인을 즐기는 미래 여왕과 그녀의 잔인함 속에 짙게 드리워진 고독을 치유해준 파블로 조련사. 황당한 마법의 키스로 인해 개구리, 나비, 코뿔소, 코끼리, 애벌레, 사마귀, 거북이, 벼룩, 기린, 고래, 황소로 변신해가는 왕자와 공주의 불길한 키스의 전주곡 등... 소년과 소녀의 상상력은 장소와 시간을 훌쩍훌쩍 뛰어넘어 독특하고 매혹적인 사랑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데...


22,000원

17,600원

17,600원

22,000원

22,000원

9,900원

9,900원

22,000원

관련상품  - 이 상품을 주문한 분들이 함께 주문한 목록입니다
2,900원
3,500원
2,900원
9,900원
3,500원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 2000-1호에 따른 사업자등록번호 안내 206-12-3100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광진 제 1095호
회사명:드림스페이스 대표:이재욱 전화번호:02-457-6789 팩스:02-457-6318 메일:movie4989@gmail.com
주소:(우 143-721)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56길 85 (구의동) 테크노마트 사무동 16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