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 위의 포뇨 (dts-es/2disc) (崖の上のポニョ: Ponyo On The Cliff)
 
 
아이디
비밀번호
ID/비밀번호 찾기
오늘 출시된 신작: 6
오늘 등록된 타이틀: 11
최근 등록된 예약판: 3
최근 입고된 중고판: 7
최근 입고된 해외판: 12
오늘 출시된 신작: 6
오늘 등록된 타이틀: 6
최근 등록된 예약판: 6
최근 입고된 중고판: 11
최근 입고된 해외판: 0
오늘 등록된 상품: 9
오늘 개설된 무비샵: 0
오늘 등록된 경매: 0
오늘 마감되는 경매: 0
 
없음
  계좌번호 (예금주: 이재욱)
  국민은행 794-24-0027-804
농협 086-02-124397
우리은행 132-08-328245
신한은행 110-125-011996
   
  근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벼랑 위의 포뇨 (dts-es/2disc) (崖の上のポニョ: Ponyo On The Cliff)
상품정보 공유하기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블로그 블로그
가격 29,000 원 →   [가격지표]
적립금 783 원 (3%)
할인쿠폰
카드할인
사용자평점 (4.1점 / 18명)
등급 새상품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출연 나라 유리아  야마구치 토모코  도이 히로키  토코로 조지  나가시마 카즈시게  히라오카 에미  오하시 노조미  매디슨 데이븐포트  아마미 유키  야노 아키코  히다리 토키 
장르 애니메이션   아동·가족   재패니메이션  
더빙한국어 일본어
자막한국어 영어 일본어
화면비16:9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사운드돌비디지털 스테레오
돌비디지털 5.1
dts-ES(6.1)
지역코드3/NTSC
등급전체 관람가
런닝타임101 분 (2 disc)
영화제작년도2008년
출시사대원
출시일2009-08-18
무비샵 관련상품 : 판매중 0개 / 완료 0개     [내 상품 팔기]
경매 관련상품    : 진행중 0개 / 완료 0개     [내 상품 팔기]
 
Special Feature
1. 특전영상
- 그림콘티
- 일본어 주제곡
- 한국어 주제곡 "일본현지 한국어 주제곡 녹음현장 스케치"
-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인터뷰
- 일본어 예고편
- 한국어 예고편
 
Review
물고기 소녀 '포뇨'와
다섯 살 소년 ' 소스케' 이름의 비밀은 ?

일본 국민 소설가 '나츠메 소세키' 의 작품과 바그너의 오페라 '와르큐레'에서 영향!

영화 <벼랑 위의 포뇨>의 기획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개봉시점부터 시작되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개봉 당일 지브리 스텝 전원과 함께 세토내해의 해변 마을로 여행을 떠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그곳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한 소년의 모습을 보았고, '성난 파도를 바라보고 있는 소년의 표정'에서 <벼랑 위의 포뇨>의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끝난 이후 일본의 국민 소설가 '나츠메 소세키'의 전집을 빠짐없이 읽으며 영화 <벼랑 위의 포뇨>를 진행시켜 나갔는데, 나츠메 소세키의 전기 3부작 중 3번 째 작품에 해당하는 <문>의 주인공 이름은 소우스케로 그 주인공이 벼랑 아래의 집에 살고 있다는 설정도 <벼랑 위의 포뇨>의 5살 소년의 소스케의 기본이 되었다.

또한 감독은 바그너의 오페라 <발키리>를 들으며 작품의 구상을 가다듬었다. 이 음악을 듣고 있으면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 같다고 얘기하던 감독은 <발키리>를 들으며 극 중 하늘을 달리는 9명의 딸 중 장녀의 이름을 본떠 포뇨의 본명을 '브룬히르데'로 정했다. 사실 소스케가 지어주는 '포뇨'라는 이름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직접 지은 이름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염화비닐로 만든 목욕탕용 장난감 금붕어를 만져보다 작명하게 된 것으로 '포뇨'는 고무공을 만질 때의 탱탱한 느낌을 표현하는 일본식 감탄사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다운 감성적인 네이밍이라고 할 수 있다.


스크린 위에 펼쳐지는 무한한 상상력!
한번도 본 적 없었던 상상 속의 이미지를 표현해 내다!

가라 앉은 도시의 등장
데본기 생물체를 연상시키는 고대어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에는 수몰하는 거리가 종종 등장한다. 감독의 전작 <루팡 3세 카리오스트로의 성>(1979년)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로마의 거리와 <이웃집 토토로>의 원형이라고 할 수 있는 <판다 코 판다>(1973년)에도 큰 비로 수몰된 마을이 나오는데, 이번 <벼랑 위의 포뇨>에서도 '소스케'와 엄마 '리사'가 사는 마을이 폭우와 해일로 인해 바다속으로 가라앉는 장면이 등장한다. 이상 외 모든 영화의 공통점은 탁류에 의해 흐려진 물이 아닌 투명한 물에 가라앉은 거리로 표현되고 있다는 점이다. 감독은 도시가 가라앉는 다는 것은 비극성을 띄고 있기도 하지만 비일상성이 주는 두근두근한 긴장감이 있다며 '가라 앉은 도시'를 등장시키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또한 가라앉은 투명한 물 사이로 보이는 희귀한 모습의 고대어들 또한 영화 <벼랑 위의 포뇨>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 영화 속 폭우로 인해 마을이 가라앉게 됨과 동시에 고대 데본기 시대에서나 볼 수 있는 고대어들이 등장하는데 다양한 모습을 하고 있는 고대어들은 감독의 상상 속에서 탄생한 고대 생물이다. 이처럼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생물학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상상력을 결합시켜 관객을 압도하면서도 친근함이 느껴지는 고대어들을 탄생시켰다.


영화 속에 숨겨진 세밀하고 섬세한 터치!

하나의 꽃, 조그만 음식에도 담겨 있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손길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에는 항상 음식이 등장한다. <천공의 성 라퓨타>에서는 '계란 후라이 샌드위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는 '팥이 들어 있는 중국식 만두'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는 '계란과 베이컨' 이 등장하여 절로 군침을 돌게 하는 것. 이번 영화 <벼랑 위의 포뇨>에서 또한 '리사'가 포뇨와 소스케를 위해 라면을 끓여주는 장면이 나오는데, 포뇨가 좋아하는 햄을 먹는 장면에서 라면과 직접적으로 닿아 있는 밑의 뜨거운 햄을 먹게 함으로써 극의 리얼리티를 살려냈다.

또 하나의 디테일한 설정으로는 소스케가 다니는 해바라기 유치원과 노인센터에는 '글라디올리스' 꽃이 주로 피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글라디올리스는 해석이 많은 꽃으로 '열정적 사랑' '추억' '노력' 그리고 '망각'의 의미를 담고 있는 꽃. 프리 프러덕션 당시 배경에 대해 미술감독과 상의하던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글라디올리스의 사용을 강력하게 주장 했고 그 이유에 대해 감독은 포뇨의 열정적 사랑, 소스케에게 닥친 어려움을 풀어가려는 노력, 그리고 이 상황이 끝나면 모든 캐릭터가 있었던 일을 잊어버리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 등 영화의 내용을 모두 표현하고 있는 꽃이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관련 포스트
· 8월 18일 (火) DVD 뉴스 - 벼랑위의 포뇨 출시!

29,000원

관련상품  - 이 상품을 주문한 분들이 함께 주문한 목록입니다
13,200원
3,900원
19,800원
14,800원
26,100원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 2000-1호에 따른 사업자등록번호 안내 206-12-3100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광진 제 1095호
회사명:드림스페이스 대표:이재욱 전화번호:02-457-6789 팩스:02-457-6318 메일:movie4989@gmail.com
주소:(우 143-721)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56길 85 (구의동) 테크노마트 사무동 1603호